무한랜딩 생성기 황금모루

홈 > 판매 > 판매게시판
판매게시판

무한랜딩 생성기 황금모루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Band Naver

상세설명

◼︎ 컨텐츠 제목
무한랜딩 생성기 황금모루

◼︎ 판매 가격
월 99,000원(VAT포함)

◼︎ 판매 형태
- 월 정기결제 후 개인별 서버 용량 내에서 무제한 랜딩 추가 가능
- 서버 증설 필요시 별도 요청 가능
- 이용기간 만료 후 개인서버 이전 가능(별도의 비용 발생)

◼︎ 판매 프로세스
- 상담 : 카카오채널(http://pf.kakao.com/_djmxaK)
- 상담 후 입금이 완료되면 홈페이지 아이언포지에서 (https://weekey.blogerstory.com) 이메일 등록
- 이메일 등록이 완료되면 하루 이내에 필요 절차, 사용법 등 안내
- 3일 이내 설치 완료 후 전달

◼︎ 컨텐츠 주요내용
도메인에는 개인 서버만 갖추고 있다면 추가 비용없이 서브 도메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브 도메인에 랜딩페이지를 생성해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페이지 랜딩사이트는 아시는 분들을 아마 아실 겁니다.

주요 기능은 일반적인 게시판에 글을 쓰는 것과 같은 형식의 관리자 화면에서 글을 작성하게 되면 하나의 사이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원페이지는 애드센스가 승인된 도메인이라면 애드센스를 적용할 수 있으며 C사, CPA 등 다른 제휴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포털의 정책과는 무관한 사이트 생성기이기 때문에 제약없이 생성할 수 있습니다.
 

116cfabb3fb5c9c3a1d1697a4fe85342_1611565112_0798.jpeg
 

설치 후에는 약간의 지식만 있다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중요
도메인이 필요한만큼 구매전 충분한 상담을 하신 뒤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원페이지 사이트 생성을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습니다. 이를 활용한 수익의 보장은 활용하는 사용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방법
-계좌이체

◼︎ 환불규정
- 이용 기간 일할 계산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