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타터팩 입문자 세팅 가이드북

홈 > 판매 > 판매게시판
판매게시판

티스토리 스타터팩 입문자 세팅 가이드북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Band Naver

상세설명

e8bb126cdb3d8b2a28696dcd1f77430f_1612342501_9035.jpg
 

부제.티스토리 입문자를 위한 티스 세팅 가이드북


제가 티스토리를 처음 접한건 2016년입니다. 당시엔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초대장을 구걸하러 다니거나, 중고나라에서 5천원에 거래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실제로 잘 팔렸음) 그러나 지금은 누구나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진입장벽이 낮아졌지만 그만큼 경쟁자가 많아졌다는 이야기로 생각되기도 하는부분입니다.


그럼 이제 시작하는 입장에서 어떻게 그들의 티스토리와 차별성을 둘 수 있을까요?


저는 티스토리 계정을 여러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블로그엔 약 8000개 이상의 글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티스토리를 세팅하면서 ‘나는 자연스럽게 내 용도에 맞게 세팅하지만, 이제 시작하시는분들은 어떻게 세팅하는지 모를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를 아예 모르는 지인에게 설명해주듯이 준비해봤습니다.


전에 없던 새로운 방법이 아닙니다.

(관련 내용을 많이 찾아보셨다면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수 있으니 강의 그만 찾아보시고 포스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만 새로 진입하시는 분들이 뭘 공부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직접 검색하면서 하나씩 알아봐야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자료입니다.(+제가 세팅하는 구성)


강의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강사 소개

저는 강의를 고려할 때 강사 소개는 거의 보지 않습니다. 소개는 꾸미려면 충분히 혹하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그 강사가 해당 커뮤니티에서 어떤 활동을 했는지, 이 사람이 하는 이야기는 들을 만 한 사람인지, 그 사람의 활동내역을 보고 판단하는 걸 권해 드립니다. 그렇기에 이 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 강의 대상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하루 10달러를 못 넘기시는 분

-티스토리 관련 공부하는 시간을 아끼고 싶으신 분

-티스토리를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모르겠는 분

-내가 뭘 알고 뭘 모르는지 몰라서 뭘 공부해야하는지 조차 모르겠는 분

-쓸데 없이 스킨/메뉴들만 뜯어 고치고 계신 분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어떻게 삽입하는지 모르는 분


*애드센스 승인 관련 이야기는 다루지 않습니다.


◼︎ 강의 목표

강의를 보고나서 세팅을 완료하면 오로지 포스팅에만 집중할 수 있는 블로그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강의 구성

목차

●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

● 티스토리 기본메뉴 세팅

● 티스토리 플러그인 설정

● 여러계정 쉽게 관리하는 방법

● 원하는 위치에 광고 삽입/배치 방법

● 가독성을 위한 스킨 설정 방법(★)

● 티스토리용 키워드/글감 찾는 방법(★)


총 22페이지의 PDF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강의 비용/환불 규정

강의는 PDF문서 파일로 구성되어 있어 입금 확인 시 제공 되며 강의 특성상 제공 후 환불 불가


33,000원


◼︎ 강의 신청

카카오톡 1:1오픈 채팅(https://open.kakao.com/me/applemangochat) 입장 후 문의/계좌 전달


◼︎ 주의 사항

*적용한다고 내일 바로 효과가 나오는 작업은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관련 내용을 많이 찾아보셨다면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수 있으니 강의 그만 찾아보시고 포스팅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 관련 내용은 없습니다.

*제가 세팅하는 방법 전부를 담았습니다.


+부록(82피플 후기게시판에 후기 작성 시 지급)


제가 ‘새글 알람신청’ 해놓고 바로 참고하는 블로그 공개 + 10분 컷 포스팅 방법 4페이지 분량의 PDF 전자문서(목차 : 키워드 선정 / 포스팅 구성 / 포스팅 작성)를 제공합니다.

추가로 제가 티스토리를 새로 개설할때마다 본 강의에서 설명드린 작업을 해두는 편이고 이 방법을 공유할까 말까 굉장히 망설였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티스토리 유저들중에 ‘부업통장’분들은 일부 일것이고 회원분들은 제 ‘동료’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유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 관련 자주하는 질문 답변은 아래 글 참고해보세요~

티스토리 스타터팩 강의 관련 Q&A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