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사 카페 자동 글쓰기 프로그램 (이제 더이상 힘들게 일일이 글쓰지 마세요.)

홈 > 판매 > 판매게시판
판매게시판

N사 카페 자동 글쓰기 프로그램 (이제 더이상 힘들게 일일이 글쓰지 마세요.)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Band Naver

상세설명

c60e41214c8c1a6359c2c79f2f71b88e_1634577059_5888.pn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입니다.

N사 카페에 자동으로 글을 써주는 프로그램이 출시되었습니다.

카페 게.릴.라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며, 그 외에도 여러 카페에 글을 쉽게 올리거나 공유하고 싶은 분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카페 글쓰기 프로그램(이하 글쓰기플)으로 게.릴.라 마케팅을 진행할 수도 있으며, 등업 조건을 채우기 위한 가입인사 글이나 일상 글을 올려 게시글 수 등업조건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글 공유, 제휴마케팅 캠페인 홍보, 뉴스픽, 개인 사업 홍보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글 올리는 방식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이기 모드로 프로그램이 글 올리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음)

* 참고: 카페 글쓰기 프로그램은 윈도우 환경의 PC나 노트북에서 동작하며, 엑셀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MS 엑셀 외에 스프레드시트를 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됩니다.)


N사 카페 글쓰기 프로그램 기능 소개

아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뜨는 화면입니다. 복잡한 것 같지만,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c60e41214c8c1a6359c2c79f2f71b88e_1634577025_7124.jpg

N사 카페 글쓰기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가입된 카페 리스트 추출 기능



2. 카페에 쓸 글을 세가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링크만 올릴지 섬네일이 포함된 링크로 올릴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예약 대기시간을 걸 수 있습니다.



5. 글쓰기 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특정 게시판에 글을 쓸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7. 카페에 글쓰기 순서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8. 글을 쓰려는 게시판이 간편 or 메모 게시판인 경우, 글 본문만 쓰거나 글을 쓰지 않고 스킵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9. 댓글을 허용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 재실행 여부 기능은 프로그램 실행 도중 멈췄거나 프로그램을 닫은 경우, 다시 실행할 때, 체크 후 실행하면 됩니다.


11. 카페 자동 탈퇴 기능이 있습니다.




12. 중복 글쓰기 제외 기능이 있습니다.



자세한 프로그램 설명 및 사용법 그리고, 가격은 아래 카페글을 참고하세요.


위 카페글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URL이 있으며, 무료로 이틀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및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로 카톡 1:1채팅으로 문의 주세요.



카페 글쓰기 프로그램 외에 자동 출석 프로그램과 N사, D사 카페 리스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 카페 자동 출석 프로그램

- 카페 출석 수 및 댓글 수를 등업조건에 맞게 자동으로 올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marketingzone/538


 

* N사 / D사 카페 리스트

- 각종 조건 및 화력까지 확인할 수 있는 카페 리스트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플팔이닷컴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pdf82.com/bbs/board.php?bo_table=program&wr_id=646


0 댓글